르노삼성, 부산공장 사이버투어 방문객 30만명 돌파
2012-03-29 16:56:24 2012-03-29 16:56:37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홈페이지를 통한 부산공장 사이버투어 누적 방문자 수가 30만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부산공장 사이버투어는 스탬핑, 차체, 도장, 조립, 테스트 트랙 등 총 5단계의 생산과정을 동영상에 담아 고객이 한 눈에 모든 과정을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고객과 함께 하고자 하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의지를 담았다.
 
현장 견학에서는 공개하지 않는 도장 공장, 테스트 트랙 등을 현장감 있는 VOD 영상과 상세한 소개자료를 통해 볼 수 있어 방문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부산공장 사이버투어 페이지
 
나기성 르노삼성자동차 홍보본부장은 "부산 공장 사이버투어 방문 고객 30만 돌파는 르노삼성자동차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이라며 "사이버투어 및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적극 알려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부산 지역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공장 현장 견학은 연간 4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다. 부산 공장의 첨단 생산과정과 르노의 역사를 알 수 있는 갤러리 등이 있어 부산지역 학생들의 산업 교육뿐만 아니라 기업인사들의 산업시찰 요충지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지난 2004년 처음 선보인 부산공장 사이버 투어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내 사이버투어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이버투어는 물론 현장견학 신청도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