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뱀, 하이킥3 출연진 최종 확정
2011-06-29 14:28:51 2011-06-29 14:28:58
[뉴스토마토 홍은성기자] 초록뱀(047820) 미디어는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가제)’의 출연진을 초록뱀 미디어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최종 확정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9월19일 MBC를 통해 첫 방송 예정인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가제)’에서 ‘안내상’과 ‘윤유선’이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된다. 최근 ‘최고의 사랑’에서 따도남 한의사로 출연한 ‘윤계상’이 윤유선의 남동생으로 출연, ‘서지석’과 함께 각각 공중보건의와 체육교사 역할을 맡아 ‘허당 형제’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나아가 ‘시크릿 가든’을 통해 존재감을 알린 이종석, 인기 걸그룹 f(x)의 크리스탈, 슈퍼스타K의 강승윤, ‘동이’의 박하선 등도 출연하게 된다.
 
이 밖에도 처음 연기에 도전하는 룰라 출신의 고영욱, 개그맨 박지선, 줄리엔 강, 김지원, 백진희 등이 등장해 새로운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초록뱀 미디어의 김승욱 부사장은 “전작들의 높은 호응과 시즌3제작의 요청에 힘입어 하이킥 사단이 다시 뭉친 만큼 하이킥 시리즈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새로운 웃음코드로 시청자를 사로 잡을 계획”이라며 “출연진이 확정되었기 때문에 이제는 재미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준비작업에 매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초록뱀 미디어는 MBC와 87억원에 시트콤 하이킥3 컨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그 외 부가사업 등을 추진해 하이킥3로만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가제)’ 출연진 발표는 초록뱀 페이스북 (www.facebook.com/chorokbaem)과 초록뱀 트위터 (www.twitter.com/chorokbae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홍은성 기자 hes8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