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지유 기자]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남성 브랜드 SHINSEGAE MEN’S COLLECTION(신세계맨즈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첫 방송은 오는 25일 저녁 6시30분으로 신세계맨즈컬렉션은 신세계만의 감성을 담아 완성한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인데요. 신세계백화점이 최초로 만든 브랜드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통해 재구성했으며, 글로벌 패션 기업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직접 디자인했습니다.
맨즈컬렉션재킷 이미지. (사진=신세계라이브쇼핑)
첫 방송에서는 캐시미어 재킷과 팬츠를 소개한다.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재킷을 15만9000원, 팬츠 2종을 10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합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세계의 이름에 걸맞은 남성복을 만들기 위해 약 1년 동안 꾸준히 준비해왔는데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전문가들과 협업해 기존 홈쇼핑의 히트 상품과 맨온더분의 주요 상품을 면밀히 분석하고, 고객의 필요를 반영해 상품을 기획했습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관계자는 "신세계맨즈컬렉션은 고객의 구매 패턴과 리뷰 데이터를 정밀히 분석해 만든 브랜드로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갖춘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지유 기자 emailgpt12@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