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범종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넥써쓰(205500) 코인 크로쓰(CROSS) 거래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날 코빗은 이날 오후 7시부터 지갑 생성과 입출금을 지원한다고 공지했습니다. 거래는 오후 9시부터 가능합니다.
크로쓰는 넥써쓰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에 쓰입니다. 유저는 아이템·화폐·캐릭터 등의 게임 내 자산을 온체인에서 토큰화하고 보유하거나 게임 간 이전 및 거래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넥써쓰 코인 크로쓰(CROSS) 거래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미지=코빗)
코빗은 "개발자는 크로쓰가 제공하는 프로토콜을 활용해 자체 게임 토큰을 발행할 수 있으며 SDK(개발 도구)와 크로스체인 브리지를 통해 개발 편의성을 확보할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코빗은 크로쓰 신규 거래 기념으로 8월14일까지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한은행 계좌를 연동하고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회원 중 이벤트 세부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크로쓰를 지급합니다.
이 기간 150크로쓰 이상 순입금하고 1회 이상 거래한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100크로쓰를 지급합니다. 3일 연속으로 하루 10만원 이상 크로쓰를 거래한 회원에게는 총 7만크로쓰를 균등 분할해 제공합니다.
이범종 기자 smil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