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키움증권(039490)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재학생, 휴학생, 대학원생이 참가할 수 있는 이번 대회의 접수 기간은 26일부터 오는 7월 20일까지 총 8주입니다. 다음 달 23일부터 7월 25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됩니다.
키움증권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는 올바른 투자문화 확립의 취지로 2007년부터 매년 대학생 여름, 겨울 방학기간 진행하는 대회입니다. 지난 제36회 대회는 약 1만명이 참가해 최근 3년간 개최된 대회 중 역대 최다 인원을 기록했습니다. 투자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의 필수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뜨거운 관심과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회 참가 시 국내주식, 해외주식 리그에 동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최대 400명의 학생에게 총 2350만원의 장학금과 상장이 지급됩니다. 수상자 외에 최대 2020명의 학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영웅문4'(HTS), '영웅문S#'(MTS)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이미지=키움증권)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