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토 창간 10년 축사) 김창범 한경협 상근부회장 "한국 발전 대안 제시 앞장서 달라"
2025-05-11 14:06:48 2025-05-11 14:06:48
김창범 한국경제인협회 상근부회장 (사진=한경협)
언제나 ‘싱싱한 뉴스’를 전하는 뉴스토마토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언제나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를 위해 애쓰시는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말씀을 전합니다.
 
2006년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로 창간한 뉴스토마토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지면과 방송을 아우르는 ‘토털 미디어 매체’로 성장해 왔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인구·산업 구조의 대전환, 글로벌 통상환경의 변화, AI 혁명 등 거센 파도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변화의 흐름을 짚어내고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한 대안을 제시하는 언론의 역할이 중요한 때입니다. 뉴스토마토가 앞장서 주시리라 믿습니다. 경제계도 시대전환의 시기를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뉴스토마토가 깊이 있는 취재, 균형 잡힌 시각, 신뢰받는 보도로 우리 사회에 울림을 주는 언론으로 더욱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창간 19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뉴스토마토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한국경제인협회 상근부회장 김창범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