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사진=엠에프지코리아)
[뉴스토마토 김성은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결합한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새로운 변화를 선언하고, 첫번째 리뉴얼 매장인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전격 오픈한다고 8일 알렸습니다.
국내 순수 브랜드로 마늘과 와인이라는 특화된 콘셉트로 성장해 온 매드포갈릭은 최근 한국 고유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습니다.
매드포갈릭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과감하게 트렌드를 접목시킨 메뉴와 품질 좋은 식재료를 기반으로 한 미각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는 설명입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찾는 외식 공간으로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 세계 식문화를 선도하는 K-브랜드로 거듭난다는 포부입니다.
이날 오픈하는 매드포갈릭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은 새로워진 매드포갈릭의 방향성을 담은 첫번째 리뉴얼 매장입니다.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가 많이 찾는 중심 상권인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위치해 있습니다. 밝아진 무드와 편안하면서도 현대적인 모던미드센츄리 콘셉트로 변화를 줬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탄탄해진 메뉴 라인업입니다. 특히 스테이크 메뉴 강화를 위해 육즙이 향상되도록 기본 용량을 기존 200g에서 300g으로 변경하고, 매드포갈릭의 독창적인 '소스 푸어링 스테이크'로 부위별 장점을 극대화했습니다. 무한리필과 포장이 가능한 시그니처 식전빵 '매드번'이 새롭게 서비스되며, 수제 라구 소스를 곁들인 '매드 라자냐',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이탈리안 '해장스프' 등 다양한 신메뉴가 대거 추가됐습니다.
또한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인 런치세트,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등 다양한 세트메뉴를 추가하고, 제휴할인을 대폭 확장해 고객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매드포갈릭에서는 최대 20%에 달하는 통신사 멤버십 제휴 할인과 주중 20%, 주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M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탄생한 순수 브랜드 매드포갈릭이 남녀노소 전 연령대 누구나 부담 없이 고품질의 이탈리안 퀴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레스토랑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전 매장 상권을 재분석해 기존 고객에 편의성을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리로케이션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성은 기자 kse586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