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비흡연 할인 제도로 보험료 최대 33% 할인
'온라인 비흡연 딱딱 치아보험' 선봬
2024-06-19 14:33:41 2024-06-19 14:33:41
[뉴스토마토 이효진 기자]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비흡연 딱딱 치아보험'이 '비흡연 할인' 제도를 통해 비흡연 인증 시 보험료를 최대 33%까지 할인해준다고 19일 밝혔습니다.
 
가령 40세 남성이 10년 만기 전기납으로 종합치료형 천만원 상품에 가입하는 경우 일반보험료는 월 2만4400원이지만, 그런데 비흡연 인증을 받아 할인을 받는 경우 보험료가 월 1만7200원으로 낮아집니다. 납입 기간 동안 매월 보험료 7200원을 지속 할인 받는 셈입니다.
 
피보험자는 의료기관 또는 보건소 등에서 발급 받은 비흡연 증명서류를 보험사에 제출하거나, 한국건강증진개발원 금연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금연전문프로그램에 참여하고 6개월간 사후관리를 완료하면 됩니다. 다만 적용시점 보험나이가 20세 이상으로 보험가입금액 제한, 보험금 할증 등 보험가입 당시 조건 변동이 없어야 합니다.
 
또한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은 고객이 원하는 보장 범위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보존치료형은 발치하지 않고 치료하는 일반적인 충치치료인 인레이, 온레이, 레진, 크라운 등을 보장합니다. 종합치료형은 일반적인 충치 치료에 발치 후 치료인 브릿지, 임플란트까지 모두 보장합니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온라인 비흡연 딱딱 치아보험'은 소비자 관점에서 보험료 부담을 낮추고 보장의 가성비를 높인 상품으로 특히 비흡연을 통해 치아 관리와 치료를 넘어 예방까지 돕는 따뜻한 보험"이라며 "많은 고객이 이 상품으로 치아 건강을 챙기면서 치과 치료비 부담을 덜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현재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보험으로 미니암보험과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 등을 포함해 총 9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들은 설계사 없이 PC와 모바일에서 24시간 비대면 다이렉트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설계사에게 가입하는 상품 대비 보험료가 저렴하고, 필요한 상품을 골라서 간편하게 가입 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셋생명이 출시한 '온라인 비흡연 딱딱 치아보험'은 금연성공과 보험료 할인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사진=미래에셋생명)
 
이효진 기자 dawnj78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의중 금융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