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지은 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유치를 응원하기 위해 전국 매장에서 유치 기원영상을 상영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영상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가 제작한 것으로, 엑스포를 유치하기 위해 모든 준비를 마친 부산의 모습을 영상미를 담아 기록했습니다.
LG유플러스의 무인 매장 U+언택트스토어 1호점에서 부산엑스포 응원영상이 상영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10월 한 달 동안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2000여개 매장에 있는 전시 화면에 해당 영상을 상영하며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합니다.
이와 함께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기간 동안 원활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파견된 이동기지국에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이미지를 랩핑해 전 세계 영화인들에게 부산엑스포를 알릴 예정입니다. 또한 자사 인터넷(IP)TV 서비스 U+tv 메인 화면에도 응원 메시지를 띄워 고객과 함께 부산엑스포 유치에 나섭니다.
LG유플러스는 유치 여부가 결정되는 다음달 28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대고객 채널에서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입니다.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