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스튜디오 앨범 '마인드셋'…타이틀곡 '바람'
2023-05-07 15:22:23 2023-05-07 15:22:23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가수 윤하가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마인드셋(MINDSET)'을 발매합니다.
 
7일 기획사 C9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마인드셋'은 스튜디오 공간에서 원테이크 방식으로 녹음한 음반입니다. 앞서 발매한 미니 4집 '스테이블 마인드셋'(Stable Mindset)과 미니 5집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을 잇는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입니다.
 
타이틀곡 '바람'은 윤하가 2010년 발매한 일본 정규 2집 수록곡으로, 국내에서도 사랑받으며 이번에 한국어 음원이 정식으로 나오게 됐습니다.
 
“시간이 흐르면 네게 다 하지 못했던 그 한마디도 너를 향하던 마음도 잊혀 질 줄만 알았지. 계절이 가면”이라는 시적인 가사가 특징입니다.
 
이 외에도 일본어로 발표됐던 '동네길', '나의 하루하루', '별보다 먼 그대'의 우리말 음원이 담겼습니다. '어려운 일', '스무살 어느 날', '미워하다+사랑하다+기다리다', '서른 밤째',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다음에 봐' 등 총 10곡이 수록됩니다.
 
앨범 ‘MINDSET’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바람’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공개합니다.
 
윤하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마인드셋(MINDSET)'. 사진=C9엔터테인먼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