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성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은 국민과 함께하는 경영혁신을 위해 '2020 한수원 경영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 의견을 내부 정책에 반영함으로써 국민이 체감하는 변화를 이끌어 내는데 의미를 담고 있다.
공모 분야는 △규제개혁 및 혁신 △업무혁신 아이디어 △사회적 가치 실현 및 혁신성장 △동반성장 및 R&D 제도개선 등 총 4개 분야다. 제출된 제안서는 현황분석·실행전략·독창성·기대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심사한다.
대상 300만원 등 총 9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제공한다.
아이디어 접수는 오는 6월 5일까지며, 최종 심사 결과는 7월 31일(예정) 한국수력원자력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이번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국민 주도의 혁신을 추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빌려 국민이 원하는 확실한 변화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이디어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한수원 홈페이지 또는 국민생각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국민과 함께하는 경영혁신을 위해 ?2020 한수원 경영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자료/한국수력원자력
세종=정성욱 기자 sajikoku@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