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KCC글라스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KCC글라스는 유리, 홈씨씨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B2C 기업으로 KCC에서 인적분할해 신설된 법인이다.
모델이 최근 오픈한 KCC글라스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KCC
이번에 신설된 KCC글라스 홈페이지는 사용자 관점에서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도록 만들었고, 기업의 소식과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KCC글라스 홈페이지는 기업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기 위한 직관적인 디자인을 반영했다. 공간의 가치를 만드는 제품이란 주제로 유리와 인테리어 등 기업의 주요 제품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해 회사의 사업 분야를 명확히 설명했으며, KCC글라스의 신규 CI를 공식 홈페이지에 적용했다.
KCC도 신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새로 개편했다. KCC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페이지나 체류 시간 등 이용 패턴을 분석해 사용자 특성과 목적에 맞춰 빠른 정보 탐색이 가능하도록 했다.
KCC와 KCC글라스는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의 정체성과 인지도를 향상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궁금한 사항을 한눈에 보기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향후 유익한 콘텐츠 제공과 기능 확대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하며 소통의 기회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