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천재교육이 오는 13일 오전 11시35분 롯데홈쇼핑에서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를 방송한다.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는 2015년 론칭 이후 40회 매진, 70만 세트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한 영·유아 전집의 베스트셀러다. 동일한 주제를 수학·한글·영어·명화로 반복하는 연계 학습이 가능해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인지능력 확장과 통합적 사고 형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나들이가 힘든 무더운 여름, 편하게 집에서도 명화를 감상하고 직접 화면을 터치하며 상호작용이 가능한 학습 콘텐츠로 재미와 교육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재교육이 오는 13일 롯데홈쇼핑에서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방송을 한다. 사진/천재교육
이번 방송은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이하 토탈 패키지)’와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이하 풀 패키지)' 등 2가지로 구성됐다. 토탈 패키지는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명화 17종 △세이펜 1종 △세이책상 1종 △세이벽그림 3종으로 총 102종 이고, 풀 패키지는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세이펜 1종으로 총 81종이다.
방송 중 구매자 전원(토탈 패키지, 풀 패키지)에게는 모야몽 프렌즈 스티커북 3종을 증정하고 토탈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토킹 모야몽 인형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육아용품을 여름에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브이레이(Vray) 자외선 살균기를 제공한다.
또한, 천재교육은 공식 블로그인 천재이야기를 통해 ‘방송 알리미 서비스 신청’, ‘퀴즈 풀고 소문내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 신세계상품권과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이진한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팀장은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요즘 집에서도 아이와 함께 다양한 경험이 가능한 돌잡이시리즈가 최근 70만 세트를 돌파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직접 화면을 터치하면서 아이의 오감에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돌잡이시리즈로 무더운 여름 아이와 함께 유익한 홈캉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