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보솜이', 25주년 기념 '보솜이데이 더블혜택' 진행
2019-07-24 16:39:26 2019-07-24 16:39:26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국내 토종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보솜이데이’ 프로모션 혜택을 강화한 ‘25%+25% 보솜이데이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25일부터 3개월간 매월 25일 진행한다.
 
깨끗한나라 보솜이가 탄생 25주년을 기념해 보솜이데이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깨끗한나라
 
‘25%+25% 보솜이데이 더블혜택’은 보솜이 브랜드 탄생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보솜이몰에서 진행된다. 매월 25일 기저귀 구매 시 25%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의 25%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 신생아와 소형 사이즈 구매 시에만 제공했던 혜택을 보솜이 ‘리얼코튼’, ‘디오가닉’, ‘베이비케어’, ‘액션핏’, ‘리얼코튼썸머’ 등 전 제품의 모든 사이즈로 확대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더욱 좋은 조건으로 보솜이를 체험할 기회를 드리고자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분기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참신한 ‘보솜이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솜이는 1994년 탄생한 국내산 기저귀다. 깨끗한나라는 국내 토종기업으로 1988년부터 아기 기저귀를 생산해왔다. 독자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우리나라 아기 체형에 맞는 우수한 품질의 보솜이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깨끗한나라는 지난해 기저귀 신설비 공장을 완공하고 국내 최초로 차별화된 팬티형 기저귀 설비를 도입해 기저귀 초슬림화를 구현하는 등 팬티형 기저귀의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생산시설과 자재, 물류 공간을 철저히 분리하고, 온도 및 습도를 자동 조절해 생산한 제품에 이물질이 혼입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다.
 
보솜이의 팬티형 대표 브랜드인 ‘액션핏’은 발달단계별 아이들을 직접 연구해 슬림성, 신축성, 활동성을 최적화한 보솜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적용했다. 아기의 체형과 움직임을 고려해 설계된 엘라스틱 허리밴드가 활동이 많은 아기의 몸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