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광주은행이 2일 광주시 동구 본점에서 '2019년 제21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지방은행 부분 1위 인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 인증식에서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로부터 인증패를 전달받고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공유했다.
광주은행은 이미지와 선호도, 이용가능성 등 로열티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지난 3월21일 발표한 2019년 제21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지방은행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3월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로 소비생활과 밀접한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에 대해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2000명을 대상으로 1대1 면접조사를 실시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한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속적인 고객중심경영, 지역밀착경영으로 고객과 광주·전남 지역에 최상의 가치를 서비스하는 은행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말했다.
2일 광주은행 본점 인증식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사진 왼쪽)이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로부터 인증패를 전달받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