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는 지난 28일 골프존카운티 청통에서 공개 추첨으로 지난 11월18일 종료한 '렉서스(ES300h) 오너되기' 이벤트의 당첨자(3명)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고객을 대상으로 한 '홀인원 보다 쉬운 렉서스 오너되기'와 티스캐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단 한 번의 예약으로 렉서스 오너되기'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와 티스캐너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골프존카운티는 설명했다. 특히 티스캐너 이벤트는 국내 골프 부킹 앱 최초로 실시된 차량 경품 이벤트로 골퍼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다.
골프존카운티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이용 고객 중 1회 이상 방문 고객과 5회 이상 방문 고객, 두 구간으로 나눠 각각 1대씩 차량을 증정했다. 방문 수에 따른 구간을 나눔으로써 모든 고객에게 행운을, 충성고객에게는 당첨 확률을 높였다. 티스캐너 이벤트의 경우,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장을 1회 이상 예약 후 라운드 완료까지 마무리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경품 차량의 주인공으로 발표했다.
추첨은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진행됐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1회 이상 방문한 고객 구간의 경우 내장한 회원이 직접 응모함에 넣은 응모권을 1매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5회 이상 방문한 고객 구간은 예약 건 별로 고유번호를 부여해 추첨함에서 일의 자리부터 만 자리까지 각 자리 숫자를 5회 뽑는 방식으로 선별했다. 티스캐너 예약자도 골프장 5회 이상 내장객의 추첨방식과 동일하게 진행됐다.
추첨 결과, 골프존카운티 고객 대상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 방문한 고객 2명이 각 골프장 1회 이상 방문 구간과 5회 이상 방문 구간 당첨자로 뽑혔다. 티스캐너 고객 대상 이벤트는 코스카CC에 방문한 고객 1명이 경품 차량의 주인공으로 당첨됐다. 해당 '렉서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개별 통보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주일 이내에 티스캐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와 티스캐너는 차후,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3명을 골프존카운티 안성Q, 청통, 순천으로 초청해 차량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