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9' 클라우드 실버 신규 색상을 오는 5일 국내에 출시한다.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클라우드 실버 모델 모습. 사진/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클라우드 실버는 실버 색상의 후면과 블루 색상의 베젤로 이뤄졌다. 128GB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109만450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이로써 갤럭시노트9은 512GB 모델인 오션 블루, 라벤더 퍼플 모델과 128GB 모델인 미드나잇 블랙, 라벤더 퍼플, 메탈릭 코퍼, 클라우드 실버 모델까지 총 6가지 모델, 5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갤럭시노트9을 신규 개통하고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정품 웨어러블·모바일 액세서리 5만원 할인 쿠폰, 게임 아이템 쿠폰 등을 제공한다. 쿠폰은 11월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노트9 구매 고객이 기존 갤럭시 S·노트 시리즈 등 이벤트 대상 스마트폰 반납 시 중고 시세에 최대 10만원을 추가로 보상해준다. 이벤트 종료 기한은 오는 11월30일이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