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김동희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18-09-05 13:17:37 2018-09-05 13:17:37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필립스코리아는 김동희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김동희 신임 사장은 필립스코리아 대표 직무와 전문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스 시스템즈(Health Systems) 사업 부문장 직무를 겸임하게 된다.
 
김동희 사장은 전문 의료기기 분야 글로벌 기업을 거치며 헬스케어 시장 전반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이해를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 사장은 필립스 합류 전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 시스에서 일했다. 보스톤사이언티픽에서는 헬스케어 분야 전문성과 리더십을 쌓았다.
 
캐롤라인 클라크(Caroline Clarke) 필립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CEO는 "김동희 사장은 헬스케어 산업에서 쌓은 경험과 입증된 실적을 바탕으로 필립스코리아의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고 리더십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희 사장은 "의미 있는 혁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노력하는 필립스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새로운 관점으로 조직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소비자, 고객과의 관계를 견고히 하며 성장의 발판이 될 비즈니스 기회 창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도미니크 오 전() 대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본부인 싱가포르로 자리를 옮겨, 필립스 아태지역 진단영상(Diagnostic Imaging) 사업부 대표 겸 브랜드 마케팅 총괄 업무를 수행한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