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네이버 AI 활용 영어회화 프로그램 출시
2018-03-29 11:31:26 2018-03-29 11:31:2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옛 능률교육)은 네이버 인공지능(AI) 플랫폼 '클로바'와 손잡고 '토마토크 완전 패키지+네이버 클로바 인공지능 스피커'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NE능률에 따르면 토마토크 강의 콘텐츠를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에 탑재해 쉽고 편리하게 알파벳 기초부터 고급 회화까지 학습할 수 있다. "클로바, 토마토크 시작하자", "클로바, 토마토크에서 영어 강의 재생해줘"와 같은 명령어를 말하면 스피커에서 자동으로 토마토크 음성 강의가 재생된다.
 
제공되는 강의는 토마토크의 수준별 온라인 강좌 500강을 망라했다. 원어민이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표현과 문법, 문장 구조 등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는 방법을 알려준다. 강의 학습 후 클로바와 영어로 대화를 주고받으며 배운 내용을 점검하고 실전 회화 훈련까지 할 수 있다.
 
토마토크 완전 패키지 결합 상품을 구매하면 토마토크 온라인 강좌 1년 수강권을 포함해 네이버 클로바 인공지능 스피커를 75% 할인가에 제공하며, 네이버 뮤직 3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100% 증정한다. 또한, 토마토크 교재 전 권과 토마토클래스 오픽, 토익스피킹 강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강의 후기를 남기는 수강생에게는 실전 상황별 회화 시리즈 강의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진 제공=NE능률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