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소낙스 세차&코팅 서비스’ 단독 론칭
G마켓·옥션서 판매…주유권·소낙스 가죽크리너 등도 증정
2018-01-25 09:15:30 2018-01-25 09:15:30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내달 4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SONAX) 세차&코팅 서비스’를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소낙스는 독일 프리미엄 차량 관리 브랜드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G마켓과 옥션에서도 오프라인에서 직접 시공 가능한 소낙스의 세차&코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G마켓과 옥션 상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차종·시공점을 선택하면, 시공점에서 해피콜을 통한 예약이 완료되며 시공점으로 방문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다음달 4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SONAX) 세차&코팅 서비스’를 단독 판매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세라믹 코팅 시공권’은 경차기준으로 행사가 32만9000원(정상가 55만원)이며, ‘디테일링 세차+타르제거 시공권’과 ‘디테일링 세차+미백시공권’은 경차기준 6만4900원(정상가 8만5000원)에 제공한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코팅 시공권 구매자에게는 ‘주유권·소낙스 가죽크리너’를 증정하며, 세차 시공권 구매 시에는 ‘소낙스 에어컨·히터 탈취제’를 선물로 지급한다.
 
김순석 이베이코리아 자동차공구팀 팀장은 “차량관리 브랜드로 유명한 소낙스의 세차, 코팅 서비스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몰에서도 간편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소낙스 코리아 본사에서 직접 보증서를 발급해주는 만큼 서비스 보증은 물론 지속적인 관리까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고 말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