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배성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신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1월 한 달간 벤츠의 신차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벤츠 컬렉션 페트로나스 골프백 세트 또는 샘소나이트 캐리어 세트를 증정한다.
벤츠 컬렉센 페트로나스 골프백 세트. 사진/벤츠
페트로나스 골프백 세트는 F1에서 활약하고 있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 팀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세트는 골프백, 보스턴백, 파우치, 헤드커버 5종, 골프 우산으로 구성되며, 페트로나스 익스트림과 페트로나스 퓨어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같은 기간 동안 벤츠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를 통해 컴팩트 카 라인업과 C-클래스 세단을 구매하는 고객은 1.5%의 저금리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대상은 프리미엄 컴팩트 카 A-클래스 및 B-클래스, 프리미엄 컴팩트 4-도어 쿠페 더 뉴 CLA, 프리미엄 컴팩트 SUV GLA로 이뤄진 벤츠의 컴팩트 카 라인업 및 C-클래스 세단(AMG 모델 포함)이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벤츠 대표이사 사장은 “벤츠가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2017년은 수입차 최초 연 6만대 판매 돌파,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차 서비스 부문 1위를 포함한 다수 서비스 품질 관련 수상 등 양적, 질적 성장에 있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게 된 한 해”라며 “고객께서 보내주신 큰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