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김치 후원 행사 진행
2017-11-07 09:05:53 2017-11-07 09:05:53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대유위니아는 '딤채와 함께 하는 사랑나눔 김치후원 행사'를 6일 진행했다.
 
사랑나눔 김치후원행사는 2006년부터 대유위니아가 어려운 이웃들이 풍족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지난해에 이어 서울 은평구에 있는 아동복지시설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을 방문해 딤채식품이 생산한 '건강담은 김치' 3000kg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대유위니아 임직원과 꿈나무 마을 초록꿈터 서상문 수사가 참석했다.
 
대유위니아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5월 서울대병원과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환자 건강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기부했고, 지난 여름 집중 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가전제품에 대한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실시했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더불어 함께 나누는 즐거운 사회를 위해 기업의 책임을 다하는 대유위니아가 되겠다"며 "건강담은 김치를 먹고 꿈나무 마을 아이들이 더 씩씩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유위니아 신중철 마케팅사업부장(왼쪽), 꿈나무마을 초록꿈터 서상문 수사(왼쪽에서 두 번째). 사진=대유위니아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