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를 이마트 체험형 가전 전문매장 일렉트로마트 수도권 주요 6개 지점에 신규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가 입점된 일렉트로마트는 전국 13개 지점 중 수도권 주요 매장으로 꼽히는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을 비롯해 영등포, 킨텍스, 은평, 죽전점까지 총 6개 지점이다. 일렉트로마트에서는 유진로봇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비롯해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아이클레보 스타워즈&아이언맨과 아르떼, 팝까지 아이클레보의 전체 라인업을 한 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작동해볼 수 있다.
유진로봇은 추석 연휴를 맞이해 가족 이용객이 몰리는 일렉트로마트 수도권 6개 지점에서 오는 30일부터 10월9일까지 오프라인 쇼핑객들을 위한 ‘쇼핑 찬스 이벤트’를 한다. 아이클레보 오메가, 아이클레보 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악세서리 패키지 증정, 백화점 상품권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가전 제품을 직접 본 후 체험해보고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올해 하반기부터 체험형 가전매장인 일렉트로마트 입점을 추진해 왔다”며 “계속해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 진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유진로봇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