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코웨이(021240) 코디 11명이 C-워터소믈리에 교육 과정을 통해 '워터소믈리에' 자격을 획득했다고 코웨이가 19일 밝혔다.
C-워터소믈리에 교육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주관하에 기획됐다. C-워터소믈리에 교육은 코웨이 우수 코디를 포함한 현장 인원 50여 명을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시행해왔다.
이번 교육을 통해 워터소믈리에 자격을 획득한 코웨이 인원은 총 47명이며 이중 코디는 11명이다. 이들은 향후 고객들에게 ▲건강하게 물 마시는 법▲음식에 따른 물의 조화▲생활 속의 물 활용법 등의 다양한 물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코웨이는 C-워터소믈리에 교육 과정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물 전문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대한민국 대표 물기업으로서 고객에게 깨끗하고, 맛있는 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에 의뢰해 교육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코디를 포함한 현장 인력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를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코디 11명이 C-워터소믈리에 교육 과정을 통해 '워터소믈리에' 자격을 획득했다. 사진제공=코웨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