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정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커뮤니티 시설, 입주 완료전 운영
2017-01-25 11:18:54 2017-01-25 11:18:54
[뉴스토마토 원나래기자] 대우건설(047040)은 지난달 28일부터 입주를 시작한 '옥정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단지 내 위치한 대형 커뮤니티시설인 Uz(유즈)센터를 입주 완료 전에 먼저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대부분의 단지가 입주가 완료되는 시점에 커뮤니티 시설을 운영하는 것과는 다르게 입주 시작 시기와 동일하게 운영을 시작해 눈길을 끈다.
 
Uz(유즈)센터는 연면적만 3043㎡(관리사무소 포함)에 이르는 대규모 커뮤니티시설로, 양주신도시에서 최대 규모다. 단지의 901동과 906동 사이 지하에 조성되며, 단차를 이용해 1층처럼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이곳은 휘트니스클럽과 골프클럽, GV룸, 도서관과 독서실 등으로 구성되며, 어린 자녀를 둔 입주민을 위한 키즈카페와 패밀리룸도 설치해 편리한 단지 내 생활을 가능케 했다. 이 중 이번에 먼저 운영되는 시설은 휘트니스 시설과 골프클럽, GX룸 등의 운동시설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먼저 입주한 입주민들의 편리함을 높이기 위해 Uz(유즈)센터를 입주 시기와 동일하게 맞춰 먼저 운영하게 됐다"며 "현재는 휘트니스클럽과 골프클럽, GX룸 등의 선 운영을 결정한 상태며, 이 밖에 다른 시설도 빠른 시일 내에 운영할 수 있도록 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옥정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양주신도시 최초 민간분양 아파트로 A9블록에 입지했으며, 총 1862가구 규모로 양주신도시 최대 규모의 대단지다. 전 가구는 소비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 58㎡형이다.
 
지난 23일부터는 아이들의 통학버스 및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용도의 셔틀버스를 무료 운행중이며, 더욱 편리한 교통편 제공을 위해 레이를 비롯해 아반떼, QM3 등 3대의 카쉐어링 차량을 운영 중이다.
 
'옥정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현재 입주 관련한 업무를 지원하는 입주지원센터를 운영 중이다.
 
'옥정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Uz(유즈)센터 내 휘트니스 센터 모습. 사진/대우건설
 
 
원나래 기자 wiing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