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러시아 진출
2016-11-24 15:10:59 2016-11-24 15:10:59
[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메디톡스(086900)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5종이 러시아 보건부(Ministry of Healthcare of the Russian Federation)의 시판허가 승인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러시아 보건부의 허가를 받은 제품은 뉴라미스의 대표 품목인 '뉴라미스 딥'과 국소마취제 '리도카인(리도카인 염산염 0.3%)' 성분이 함유된 '뉴라미스 라이트 리도카인', '뉴라미스 리도카인', '뉴라미스 딥 리도카인', '뉴라미스 볼륨 리도카인' 등 총 5개 품목이다. 뉴라미스는 지난 2011년 메디톡스가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이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뉴라미스는 히알루론산 가교반응의 효율을 높여 지속성을 증대시켰으며, 정제과정을 향상시켜 BDDE(부탄디올 디글리시딜 에테르) 잔존물을 기준치 이하로 제거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특히 뉴라미스의 리도카인 시리즈는 국소마취제 '리도카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시술시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뉴라미스의 본격적인 현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술자와 피시술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시장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