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16일부터 배스킨라빈스와 합작한 신제품 아이스크림 배달을 한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배달전용 신제품 ‘우아한 피스타치오향 초콜릿’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배달의민족 ‘외식배달’ 카테고리를 통해 ‘우아한 패밀리’ 사이즈 구입시 원하는 곳에서 배달 받을 수 있다.
배달의 민족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배달 실시.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은 배스킨라빈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기본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구입과 기본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신제품은 강남, 송파, 관악, 용산구 등 서울 시내 50여개 지점에서 시범적으로 판매된다.
우아한 패밀리는 ‘우아한 피스타치오향 초콜릿’를 포함 다섯 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사이즈로 가격은 1만9500원이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기존에 배달되지 않던 동네 맛집이나 고급 레스토랑, 디저트, 아이스크림 브랜드까지 좋은 음식을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원하는 곳에서 편하게 즐기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특히 배스킨라빈스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무더위에 지친 이용자에게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달앱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달리고 있는 배달의민족을 비롯해 외식배달 서비스 ‘배민라이더스’,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 레시피 및 식재료 배송 서비스 ‘배민쿡’ 등 4대 핵심 사업 영역을 중심으로 ‘쿼드 닷(Quad Dot)’ 프로젝트를 펼쳐나가고 있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