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명품관, 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 등 전 지점에서 '갤러리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30만원/60만원/100만원/200만원 이상 구매시 7% 상당의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입 축하 기프트로 '록시땅 어메니티 5종'을 선착순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첫 구매시 '벨먼 룸 퍼퓸 스프레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갤러리아면세점63 방문시 3만원 선불사은카드, 일정 금액 구매시 시그니처 여행용 지갑, 금액할인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갤러리아면세점 63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하고, 호텔 '더 플라자'의 객실 패키지, 레스토랑, 스파 이용시 혜택과 지스텀의 웨딩 부케 할인 혜택이 담긴 '더 플라자 스페셜 바우처'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각 지점별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구, 침구 예복, 주얼리 등 상품 카테고리별로 할인혜택과 브랜드별 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한편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 가입은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하면 웨딩카드를 만들 수 있다. 적립기간은 카드 발급일부터 6개월이며,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하다.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