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노트7' 사전판매·체험 행사 실시
2016-08-05 10:24:08 2016-08-05 10:24:08
[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삼성전자(005930)가 ‘갤럭시노트7’의 사전 판매와 동시에 본격적인 소비자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2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진행된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노트7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최초로 탑재된 홍채인식과 진화된 S펜 등 혁신 기능으로 소비자들과 미디어의 호평을 받고 있다.
 
갤럭시노트7의 사전 판매는 6일부터 18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국내 이동통신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갤럭시노트7의 출고가는 98만8900원이며, 국내 출시 컬러는 실버, 골드, 블루 등 3종이다. 블랙 컬러는 10월 초 출시 예정이다. 
 
갤럭시노트7 사전 구매 고객은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사전 구매 고객 중 23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S헬스 기능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밴드 ‘기어 핏2’를 증정한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몰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7'의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출시 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7의 혁신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국내이동통신사 주요매장 등 2800여 매장에서 사전 전시를 진행한다. 
 
4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을 포함해 전국 주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학가 등에서 대규모 체험 행사도 실시한다. 
 
체험 행사는 ▲혁신적인 홍채인식 기능을 활용한 갤럭시노트7 잠금 화면 해제하기 ▲ ‘S펜’을 활용한 일상 속 번역기능 체험하기 ▲꺼진 화면 메모 기능을 활용한 게임 ▲방수 체험 등 갤럭시노트7의 혁신 기능들을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체험 미션 완료 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과거 그 어떤 신제품보다 빠르게 사전 판매와 체험 행사를 시행하는 것은 갤럭시노트7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고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는 것”이라며 “사전 구매와 체험을 통해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혁신 기술들을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