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표 모바일게임 7종 여름선물 대잔치 시작
양대 마켓 1위를 기록한 ‘스톤에이지’ 등 이벤트 대잔치
2016-07-25 14:49:05 2016-07-25 14:49:05
[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넷마블게임즈는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이해 자사를 대표하는 게임들에 다양한 이용자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출시 직후부터 양대 마켓 1위를 기록한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스톤에이지’는 오는 27일까지 모험, 투기장 등을 정해진 횟수만큼 플레이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여름맞이이벤트. 사진/넷마블
 
국민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도 여름 방학을 맞이해 출석 및 관광지 독점 등의 일일 미션만 수행하면 최대 S+캐릭터 카드 및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8월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 1인칭 슈팅게임(FPS) 게임 ‘백발백중’은 7월 한달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출시 이후 최대 혜택인 최고 등급 ‘전설 6성 K2(총기)’를 지급한다. 신규 또는 휴면 이용자에게는 전설 총기 외에도 15만원 상당의 재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용병대전을 기념해 최대 용병 7종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내일까지 신규 초월 캐릭터 '라엘'과 '로빈'을 초월하면 수정 200개를 선물한다. 또한 다음달 11일까지는 여름 휴가를 방해하는 훼방꾼 몬스터를 물리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 지역에서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난이도에 따라 한계돌파 몬스터, 전설장비, 골드 등 풍성한 아이템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마블 영웅들이 선보이는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는 이용자들이 직접 선택한 출석 보상을 선물하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28일부터 8월6일까지 실시한다. 국내 네이버 공식 카페를 비롯한 전세계 ‘마블 퓨처파이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금일부터 3일간 투표를 실시하며,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보상 패키지를 28일부터 10일간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출석하면 6성 진급권,  생체데이터 선택권 등 인기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 넷마블 대표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016’도 8월11일부터 9월5일까지 최대 6성 블랙선수 카드를 지급하는 여름방학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도 오는 28일까지 ‘레전드 진화 가능한 선수’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지급하는 여름 방학 기념 접속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