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석진기자] SC제일은행은 30일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7월17일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세계360체크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1000명에게 캐리비안베이 무료 입장 및 일부 편의 시설 무료 이용권인 'S-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캐리비안베이 'S-패키지'는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1매와 비치 체어, 대형 타월 및 구명재킷 이용권, 음료 교환권, 워터슬라이드 예약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내달 22일~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은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난해 10월 출시 된 신세계360체크카드는 전국 SC제일은행 영업점과 뱅크샵 및 뱅크데스크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 입점한 SC제일은행 뱅크샵 및 뱅크데스크에서 야간과 주말에도 현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다.
신세계360체크카드는 카드 한 장으로 은행 서비스와 신세계백화점 및 계열사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월 2~5매),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월 2매), 신세계 포인트 적립과 신세계 제휴 멤버십 혜택의 부가서비스를 상시적으로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매월 30만원 이상 3개월 연속 사용 실적이 있으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사 이용 시 이용금액의 최대 10%를, 그 외 가맹점에서는 이용금액의 0.2%를 SC제일은행의 ‘360리워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360리워드포인트'는 SC제일은행에서 예금, 대출, 급여이체 등 각종 금융거래를 하면 거래 실적이 모두 하나의 포인트로 합산되어 적립되는 포인트 시스템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신세계포인트로 모두 전환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co.kr) 또는 고객상담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SC제일은행
윤석진 기자 ddagu@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