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 슬림바디워터' 출시
2016-06-23 14:53:38 2016-06-23 14:53:38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경남제약(053950)은 다이어트와 갈증해소를 동시에 해결하는 다이어트 음료 건강기능식품 '슬림바디워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슬림바디워터는 일상 생활 속에서 하루 한 병 가볍게 마시면서 갈증해소는 물론 체지방 감소 효과도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이 함유돼 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감소'의 기능성 생리활성기능 1등급으로 인정된 식물성 원료다. 다양한 인체시험을 통해 체지방량감소, 복부지방, 내장지방감소 등의 효과가 확인됐다. 
 
레몬맛과 자몽맛 2가지로 취향에 따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컴팩트한 페트용기로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운동 전후나 식사 전후, 일상 속에서 갈증이 날 때 섭취하면 된다"며 "섭취가 간편한 음료형태 다이어트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슬림바디워터의 용량은 340ml다. 현재 전국 올리브영과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7월 초에는 주요 편의점과 마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경남제약)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