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투자는 현물투자에 비해 변동성이나 레버리지 면에서 투자의 위험성이 큰 만큼 얻을 수 있는 수익의 폭도 크다. 또한 현물은 하락장일 경우 수익을 낼 수 없지만, 선물은 양방향 매매가 가능하여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볼 수 있다는 점은 큰 매력포인트라 할 수 있다.
하지만 개인투자자가 이런 선물시장에서 큰 수익을 거두기는 무척 어렵다. 투자하는 자금규모, 투자기법 등의 측면에서 기관과 외국인의 상대가 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더욱 주목받는 투자기회가 있다. 바로 매주 총지원금이 20억에 달하는 토마토 선물 모의투자대회이다. 모의투자대회에 참여하여 다른 참가자들과 수익률 경쟁을 하여 수상을 하게 되면 선물2계약을 거래할 수 있는 실전체험금을 지원받을 수 있고, 매매연습도 되기 때문에 1석2조라고 할 수 있다.
▶ 대회 소개
토마토 선물 모의투자대회는 양대리그인 해피리그와 프리리그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일대회로 매일 대회중 언제라도 참여할 수 있다. 시상은 매일 장 마감후 일단위로 진행되며, 양대리그 각각 수익률 기준으로 상위자를 시상한다.
해피리그는 유료대회로 10%이내 수상자에게 선물실전투자에 필요한 증거금을 전액 지원되며, 이를 제외한 10%에게는 해피리그 무료참가권과 증거금 상당액이 지원된다.
프리리그는 무료대회로 전체참여자의 30%에게 선물실전투자에 필요한 증거금 상당액을 지원하고 ,상위 1,2등에게는 해피리그 무료참가권이 주어진다.
대회 중 모든 참가자는 언제든지, 재참가 할 수 있다.
대회투자대상종목은 선물 최근 월물이며 만기시 다음 월물로 자동 전환된다.
▶ 참가 방법
1. 이토마토 회원가입을 한다.
2. 선물투자대회 로그인(이토마토 아이디와 비밀번호)을 한다.
3. 해피/프리리그를 선택한 뒤 참가신청을 한다.
4. 신청대회에 맞는 선물전용 HTS 다운로드 후 매매를 시작한다.
▶ 대회 문의
전 화 : 02-2128-3888
사이트: http://battle.tomato.co.kr
모바일: http://mbattle.tomato.co.kr
◈거래량 급증 상위5 (조회시간 : 6월 20일 09시 54분)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