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협회 '최신 신기술 연구 사례' 워키움 개최
2016-06-16 17:37:23 2016-06-16 17:37:23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한국제약협회 산하 의약품기술연구사업단(PRADA)은 오는 7월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방배동 제약협회 4층 강당에서 '의약품 개발의 최신 신기술 연구 사례'를 주제로 워키움(워크샵+심포지움)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제14차 PRADA 워키움에서는 제약 분야의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 또는 학계의 권위자 8명을 초청해 의약품 개발을 위한 최신 기술 정보를 소개한다.
 
이범진 단장은 "글로벌 진출은 물론 국내의 제약시장에도 신제품과 신기술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어, 최신 기술을 적용한 의약품의 개발 사례들을 널리 알리고자 금번 워키움을 준비하게 됐다"며 "참석자간 활발한 정보교환과 토론을 통해 각 기업의 신기술 및 플랫폼 기술 확립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워키움에는 회원사는 물론 비회원사도 참석 가능하며 교육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참가신청을 받는다. 인원은 180명 내외로 선착순 마감하며, 참석을 원하면 제약협회 홈페이지(www.kpma.or.kr)내 '세미나 신청하기'에서 오는 6월3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부가세 별도)는 회원사 5만원, 비회원사는 10만원이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