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천만 영화감독 5인의 성과창출 스토리’ 교육 과정 출시
2016-06-13 11:28:10 2016-06-13 11:28:10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삼성그룹 HR전문기업 멀티캠퍼스(067280)는 천만 영화감독 5인과의 인터뷰를 통해 그들의 성공 비법과 핵심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낸 ‘천만영화감독 5인의 성과창출 스토리’ 교육과정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대한민국 단 2명의 쌍천만 영화감독인 윤제균, 최동훈 감독부터 최근 큰 반향을 일으킨 내부자들의 우민호 감독까지 국내에서 손꼽히는 천만 영화감독들의 육성으로 전하는 이야기"라며 "그들만의 성과 창출 스토리를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멀티캠퍼스는 이번 교육 과정이 기존의 딱딱한 이론 강의가 아닌, 최광희 영화평론가와의 인터뷰를 통해 천만 영화감독이 되기까지의 생생한 경험담, 영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듣고 그들만의 성공 비법과 핵심 노하우를 분석한다고 설명한다.
 
영화 암살, 도둑들을 제작한 최동훈 감독은 "재능의 유무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재능보다 더 무서운 건 열정”이라며 성공의 원동력을 ‘즐길 수 있어야 잘할 수 있다’는 열정이라는 키워드로 제시했다.
 
이처럼 천만 영화감독들과의 실제 인터뷰와 다양한 사례를 통해 도출한 성과 창출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 나아가 많은 직장인들에게 업무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 제공한다.
 
멀티캠퍼스는 ‘천만 영화감독 5인의 성과창출 스토리’과정의 6월 런칭을 맞아 교육 수강생 전원에게 CGV영화예매권 1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