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CJ(001040)그룹의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론칭 5주년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20일 CJ그룹에 따르면 CJ ONE은 'CJ ONE이 일상의 순간들을 원더풀하게 만들어 드립니다'는 취지의 '원더풀(ONE.The.Full)' 캠패인을 시작한다. 출시 5년 만에 국내 넘버원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으로 성장한 CJ One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겠다는 의지다.
CJ ONE 회원이라면 홈페이지(웹/모바일)와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원더풀 캠페인'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뜨겁게 사랑받았던 진구와 김지원이 커플로 출연하는 캠페인 영상처럼 CJ와 함께한 원더풀한 일상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총 500명을 추첨해 2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CJ ONE이 '2016 원더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CJ
캠페인 기간 동안 CGV, 올리브영, 푸드빌 등 CJ 매장을 방문하면 CJ 브랜드의 다양한 봄 소식을 담은 '원더풀 매거진'도 만날 수 있다. 원더풀 매거진을 읽고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뚜레쥬르 2000원 할인권, 계절밥상 1인 식사 50% 할인권, 올리브영 5000원 할인권 등 13개 브랜드 할인 쿠폰 및 최대 100만 포인트 경품 등이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투썸플레이스에서는 한정판 피크닉 매트를 제공한다. 오는 29일부터 투썸플레이스에서 케이크 빙수를 구매하면 CJ ONE 2000포인트로 스티키몬스터랩과 CJ ONE 캐릭터 '원스터'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피크닉 매트 3만개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CJ ONE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원.더.풀'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원더풀한 일상을 약속한다"며 "모든 순간에서 CJ ONE을 만날 수 있도록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