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한진(002320)은 19일 해외배송대행 플랫폼 이하넥스(eHANEX)의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규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진은 19일 해외배송대행 플랫폼 이하넥스(eHANEX)의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규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사진/한진
한진은 이하넥스 이용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한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오는 25일부터 도입한다. 미리 충전해둔 포인트로 운송료를 자동 결제하는 방식으로 별도의 결제수단을 준비하지 않아도 돼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외배송대행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해외배송대행 지역에 도착한 주문 상품을 바로 국제특송으로 받아보기 위해 한국의 새벽 시간대에 운송비를 결제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실적에 따른 추가 포인트 적립과 함께 미사용 포인트는 환불도 가능하다.
한진 이하넥스는 해외쇼핑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유명 해외상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원클릭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유럽 및 미국의 유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 주방 용품들을 이하넥스 사이트에서 국내 온라인 쇼핑몰과 같이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한진 이하넥스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최근에는 10kg에 달하는 공기청정기를 중량 추가요금 없는 고정 배송비로 서비스하는 한편 일본 주방용품의 운송료 30% 할인 및 제품파손 시 100% 보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종합물류기업 한진의 글로벌 물류노하우를 기반으로 철저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브랜드의 급속한 성장보다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중심의 내실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전력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