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생딸기 활용 음료 4종 출시
2016-03-11 15:08:41 2016-03-11 15:08:41

SPC그룹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주스&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는 봄을 맞아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잠바주스는 국내산 생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딸기주스'는 생딸기를 즉석에서 통째로 갈아 딸기 본연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칼로리가 낮고 각종 전해질과 무기질이 풍부한 코코넛워터로 만든 '딸기코코넛워터'도 준비했다.

 

딸기와 요거트를 블렌딩해 맛은 물론 영양 밸런스까지 고려한 '딸기요거트'는 새콤달콤한 음료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딸기타퍼'는 딸기 스무디에 그라놀라와 생딸기를 얹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스테디셀러 제품인 스트로베리와일드 등 다양한 딸기 음료를 준비했다.

 

한편 잠바주스는 딸기 음료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일환으로 행사 메뉴 포함 7000원 이상 구매시 미키미니 보틀 2종을 각 3000원에 제공한다. 점포별로 보틀 소진시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잠바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딸기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로, 비타민C가 풍부해 맛은 물론 영양에서도 뛰어나다"며 "봄철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잠바주스의 딸기음료와 함께 환절기를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잠바주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