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교보증권이 올 연말까지 온라인 펀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판매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온라인 펀드 판매수수료 Free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1일부터 시행되고 있는 ‘펀드 판매수수료 차등화’와 관련해 실시하는 것으로 교보증권에서 지정한 펀드에 임의식으로 100만원이상 가입 혹은 적립식으로 5만원 이상 가입하고 CMS 자동이체 약정을 맺은 고객들에게 12월말까지 1%의 선취판매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수수료 면제 대상 펀드는 교보악사자산운용 등 6개 운용사의 총 12종이며 대상 펀드는 향후 추가될 예정이다.
김종민 교보증권 마케팅팀장은 "온라인 판매수수료 Free 행사를 기획해여 고객들이 저렴한 수수료로 우수한 펀드에 가입할 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우수한 금융상품 판매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의식으로 1000만원 이상 신규가입한 고객에게는 1000만원 단위로 최대 5회까지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교보증권 전국 각 지점 또는 교보증권 고객지원센터(1544-0900)로 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