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UNIQLO)는 더욱 새로워진 스타일과 색상으로 다가오는 봄철에 따뜻함과 화사함을 선사하는 'Spring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유니클로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초경량화 기술에 기반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두께임에도 뛰어난 보온성을 갖춰 겨울뿐만 아니라 간절기에도 유용하다. 특히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라인업은 두께가 더욱 얇아 가디건처럼 활용할 수 있어 추운 날씨에는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하는 '이너 다운'으로, 봄에는 한 장만으로도 따뜻한 '아우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올해 선보이는 'Spring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라인업은 베스트와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공되며, 기능성도 더 향상됐다. 겉감이나 지퍼 부분에 발수 기능을 강화해 비를 맞아도 쾌적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일부 제품에는 정전기 방지 가공 기능을 추가해 입고 벗을 때 편안함을 더했다. 또 전 상품에 보관 파우치도 함께 제공돼 급작스러운 날씨 변화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여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라인업은 올해 처음으로 무릎 길이의 '코트' 스타일도 새롭게 선보여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베이지와 그레이 등 기본 색상뿐만 아니라 핑크, 라이트 블루 등을 비롯한 파스텔 색상과 여성스러운 느낌의 멜란지풍 패턴으로도 출시됐다.
남성용의 경우, V넥 타입의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해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의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일부 제품들은 한정된 점포에서 판매되며, 남성용 제품 가격은 5만9900원, 여성용 제품은 5만9900원부터 9만9900원에 판매된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