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로즈골드, 애플]
지난 7일 모바일 보안 메신저 ’통통(TongTong)’에서 아이폰6S (플러스) 스마트폰 지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통통 ‘수다비 지원’ 이벤트는 고객들이 최신 스마트폰을 손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써, 이동통신 3사의 최신 스마트폰을 개통 후 ‘통통’앱을 휴대폰에 설치하여 매월 친구 5명을 초대하면 2만원씩 6개월동안 최대 12만원을 지원한다.
'통통(TongTong)'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폰6S의 가격은 전작 아이폰6 시리즈보다 모델별로 각각 10만원 넘게 오르고, 통신사의 지원금도 작기때문에 가격이 비싸다. 때문에 이번 이벤트로 아이폰6S (플러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종은 애플의 아이폰6S (플러스) 외에도 갤럭시노트5, LG V10, LUNA가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로 아이폰6S (플러스)를 시중가보다 최대 12만원정도 더 싸게 살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통’ 앱(App)의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 통통(tongtong)이란?
통통(tongtong)은 ‘압수수색이 불가능한 보안 메신저’라는 타이틀로 강력한 보안을 자랑하는 모바일 P2P메신저다.
통통의 특징은 메시지 저장 서버를 두지 않는 알고리즘으로 서버는 단순 중계역할만 한다는 점이다. 이러한 보안성을 바탕으로 1:1채팅, 그룹채팅, 자동삭제 타이머, 사진 및 위치 전송 기능 등 기능을 강화가하고 있으며, 최근 트랜스퍼(http://transfer.etomato.com/) 라는 '외환송금 서비스'와 결합을 하여 채팅을 하면서 송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