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우수상' 수상
2015-11-19 12:57:47 2015-11-19 12:57:47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가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을 수상했다.
 
코아스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제4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노재근(왼쪽) 코아스 회장이 지난 18일 제4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아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제조 및 서비스 산업에서 품질경영 혁신 활동에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한 공로자 및 우수기업을 표창하는 국가품질경영 진흥 행사다.
 
코아스는 1984년 설립 이후 '총체적 고객만족'을 경영 이념으로 삼고,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 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KOLAS(한국인정기구) 인정 국제공인시험기관 자격을 갖춘 자체 품질시험실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우수한 품질의 친환경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으며, 품질경영시스템의 국제 표준인 ISO9001은 물론 업계 최초로 조달청 자가품질보증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노재근 코아스 회장은 "고객의 가치를 실현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 또한 앞으로 더욱 고객만족에 힘쓰라는 의미로 알고 국내를 넘어 세계 전역의 고객을 감동시키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