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플로럴 머스크 보디 기획세트 출시
2015-09-24 16:12:07 2015-09-24 16:12:07
코리아나(027050)화장품은 마돈나 백합 향기가 더해진 코리아나 플로럴 머스크 보디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코리아나 플로랄 머스크 보디라인에는 생기를 더해주는 마돈나 백합, 에델바이스, 자스민, 아킬레아 4가지 꽃의 플라보노이드, 피토스테롤, 비타민,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향은 물론 피부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를 가꿔준다.
 
또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바바수 버터를 더해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플로랄 머스크 보디 기획세트는 클렌저 2종과 에센스 1종으로 구성돼 있다. '플로랄 머스크 보디 클렌저'는 옥수수와 밀에서 추출한 천연 당 유래 세정성분이 과도한 탈지를 막아줘 가벼운 세정이 가능하며 풍성하고 크리미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샤워할 수 있다.
 
'플로랄 머스크 보디 에센스'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피부 친화 성분 히아루론산과 영양성분이 응축된 발아콩 성분이 더해져 건강하면서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정재경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매니저는 "코리아나 플로럴 머스크 보디 기획세트는 천연 보습 성분으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동시에 은은한 향기가 더해져 환절기 보디케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새롭게 출시된 코리아나 플로럴 머스크 보디 기획세트는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제공=코리아나화장품)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