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는 추석을 앞두고 이달 말까지 정가보다 40% 할인된 금액의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추석선물세트는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인 매직솝 중 아시안 타입에 맞춰 제작된 '체리블라썸(475ml)'과 동일한 용량의 매직솝 1종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기에 추가로 휴대하기 좋은 미니사이즈의 매직솝(59ml) 1종과 전용 거품용기, 스킨과 미스트로 사용 가능한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59ml), 보디전용 샤워볼이 닥터 브로너스 선물박스와 함께 제공된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세안은 물론 샴푸, 보디 샤워까지 한번에 가능한 멀티 클렌저로 유기농인증 코코넛 오일,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등을 고농축으로 블렌딩해 피부 속에서부터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피부타입에 따라 11가지 타입 중 선호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식물성 유기농 성분이 각질과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이며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를 준다. 스프레이 용기에 담아 미스트로 사용하거나 화장솜에 적셔 마스크 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촉촉한 피부관리가 필요한 환절기 클렌징부터 보습까지 유기농 성분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이번 기획세트는 정가보다 40% 할인된 3만2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닥터 브로너스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구매 후 후기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자연 그대로의 유기농 성분으로 만든 최상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기획세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명절에는 값비싼 선물 대신 소중한 사람의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특별한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닥터 브로너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