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005930)가 18일부터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기어 S2'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10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예약 판매 대상 모델은 '기어S2'와 '기어 S2 클래식' 2개 제품으로 출고가는 각각 33만 3300원, 37만4000원이다. 기어 S2 3G 모델은 10월 중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예약 판매 행사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기어 S2 전용 무선 충전 도크를 증정한다. 예약 판매와 동시에 15개의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롯데백화점을 시작으로 대규모 사전 체험 전시 공간도 운영한다. 사전 체험 전시공간은 9월말까지 전국 200여개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기어 S2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모바일 결제와 교통, 라이프 스타일, 건강관리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대중교통은 물론 편의점 등 가맹점에서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티머니와 캐시비, 손목 위에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고 ATM 출금을 할 수 있는 우리은행 등이다.
또 다양한 멤버쉽 카드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럽, 보다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라이프를 위한 카카오톡과 라인, 골퍼들에게 유용한 GPS거리 측정 서비스 골프나비도 제공한다.
기어 S2의 예약 판매와 사전 전시 매장 정보는 18일 오전 9시부터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http://store.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기어 S2의 예약 판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