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월드비전과 '착한 소비 프로젝트'
수익금 일부 아프리카 탄자니아 자립마을 식수 개선 사업 지원
2015-09-08 16:28:56 2015-09-08 16:28:56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오는 13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노스페이스가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의류, 신발,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부 프로젝트다. 노스페이스는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착한 소비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얻은 수익금의 일부를 월드비전에 전달해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자립마을을 위한 식수 사업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노스페이스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식수대 펌프 게임을 통해 노스페이스 에디션 현장 구매시 즉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챌린지'와 월드비전의 정기후원 신청자를 대상으로 VX재킷, 트래블백팩 등 노스페이스 경품을 제공하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히어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착한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가치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고 동시에 우수한 기술력의 노스페이스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