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9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 무료 제공
2015-09-02 18:40:16 2015-09-02 18:40:16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가 고3 수험생 대상 9월 평가원 모의고사(9월 모의평가) 등급컷 풀서비스를 2일 저녁부터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는 9월 모의고사 당일인 이날 저녁부터 사이트를 통해 채점 서비스, 실시간 등급컷 추정, 성적분석 리포트, 해설강의, 온라인 오답노트 등 9월 모의평가 결과 분석 및 활용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들은 합격예측서비스를 통해 본인의 관심 대학과 학과에 가상으로 지원해 실제 지원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다. 합격 가능성이 높은 최적의 지원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학별 수능, 내신 반영방식 및 비율 등을 모두 반영해 설계했기 때문에 본인의 대학별 환산점수를 자동으로 산출돼 모의지원이 가능하다.
 
스타강사들의 해설강의, 온라인 오답노트 서비스 등도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스마트폰을 소지한 수험생들은 메가스터디 모바일 웹(m.megastudy.net)을 통해서도 채점 서비스와 실시간 등급컷 추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의 성적 정보 등을 기반으로 맞춤 전형과 지원 가능 대학을 선별해주는 ‘합격예측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각 대학별 수능·내신 산출방식을 모두 반영하여 설계, 본인이 입력한 성적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다양한 통계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오는 9일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앞두고 수험생들의 수시 및 정시 지원 방향 및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종료 후 6시부터는 메가스터디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도 진행한다.
 
최인호(국어), 현우진(수학), 이충권(영어) 등 메가스터디 수능 전문 강사들이 9월 모의평가 영역별 해설강의를 통해 각 문항의 출제의도, 풀이방법, 핵심 연관개념 등을 꼼꼼히 해설해 주는 것은 물론, 2016 수능 학습전략을 제시해준다.
 
또,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직접 진행하는 ‘입시전문가의 LIVE 상담’ 코너를 마련, 수험생들의 수시 및 정시 등 대입 관련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줄 예정이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고1과 고2 학생들을 위한 9월 학력평가 등급컷 서비스도 이날 저녁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9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는 메가스터디를 포함, 대성마이맥, 스카이에듀, 이투스 등이 있다.
 
 
 
사진/메가스터디 제공
 
 
윤다혜 기자 snazzyi@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