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신제품 '레벨 U'를 17일 국내에 출시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005930)가 17일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레벨 시리즈의 최신작인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U'를 국내에 출시한다.
레벨 U는 풍부한 음질을 구현하는 고급 소재의 진동판, 일반적인 블루투스 헤드셋보다 큰 12㎜ 다이내믹 드라이버, CD급 음질이 가능한 블루투스 4.1 Apt-X 코덱을 적용해 또렷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
두 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주변 소음과 울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통화 품질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 효율을 높였다.
디자인도 감각적이다. 얇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리하고, 자석 활용 체결 구조로 목걸이처럼 편안하게 목에 걸 수 있다. 내장 버튼만으로 손쉽게 음악 재생, 볼륨 조절 등을 실행할 수 있고, 삼성 레벨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부재중 전화, 알람, 일정, 배터리 잔량 등을 음성이나 진동으로 안내해 준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루블랙 두 가지로 골드 색상도 출시될 예정이다. 출고가는 7만7000원이다.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