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패스, 투자자산운용사 과정 신규 오픈
2015-05-26 13:58:33 2015-05-26 13:58:33
금융자격증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토마토패스(www.tomatopass.com)는 2015~2016년 시험 대비 투자자산운용사 마스터과정과 최종정리반을 오픈하고, 토마토패스 강사진이 직접 집필한 최종핵심정리 문제집을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투자자산운용사는 자산관리와 펀드운용 업무를 수행하는 금융투자 전문가에게는 꼭 필요한 자격증이다. 올해 금융3종 자격증이 변경됨에 따라 금융업계 종사자 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토마토패스 강사진이 직접 집필한 핵심정리문제집은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출제예상문제와 테마별 핵심포인트, 최종 모의고사 등을 포함하고 있다.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의 단기간 합격을 위한 최고의 지침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핵심이론과 문제풀이,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돼 있는 토마토패스의 투자자산운용사 마스터과정과 최종정리반을 신청하는 회원들에게는 특별할인 혜택과 더불어 핵심정리문제집과 강의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토마토패스는 토마토그룹의 새로운 온라인 교육 브랜드로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통해 가치있는 지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실력파 강사진을 구성하고 타 온라인 강의에서는 볼 수 없던 차별화된 강의 시스템을 선보여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토마토패스)
 
류석 기자 seokitnow@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