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증권통 어플리케이션에서 현대증권계좌로 거래시 증권거래 장려금을 최대 108만원까지 지원하는 이벤트이며, 이벤트 기종은 최근 출시된 갤럭시S6, 갤럭시S6 edge, G4, 갤럭시노트4S, 갤럭시A5, A7을 진행한다.
증권통은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써 “스마트폰을 이용한 주식거래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최근 코스피가 2100포인트를 돌파하는 등 박스권을 탈피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증권통에서는 스마트폰의 거래활성화와 성공투자를 위한 응원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제공하도록 노력 할 것”이라 밝혔다.
☞ 고객님 어느 증권사 이용하세요?
주식거래 고객들이 이용하는 증권사는 천차만별이다.
증권통으로 매월 1회만 거래한다면 최신 스마트폰을 30%이상 저렴하게 구매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모바일통에 진행중인 증권사는 현대증권, 하나대투증권, SK증권이이며, 사용중인 증권사를 선택하고 각 조건에만 부합한다면 최대 108만원의 증권거래장려금을 받으면서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다.
진행되는 이벤트를 간단히 요약해보면
[증권통 현대증권 혜택]
거래대금에 따라 24개월동안 최대 108만원까지 증권거래 장려금 지급
이벤트 단말기 : 갤럭시S6, 갤럭시S6 edge, G4
갤럭시노트4S, 갤럭시A5, 갤럭시A7
◆ 1,000만원이상 거래시 2.5만원
◆ 2,000만원이상 거래시 3.5만원
◆ 4,000만원이상 거래시 4.5만원
모바일통이란?
SKT / KT / LGU+ / 알뜰폰 통신사의 공시지원금이 적용된 스마트폰의 가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고 통신사 공시지원금 외 대리점 추가지원금을 상한선까지 제공한다. 또한 상시적으로 증권사와 제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통 문의전화 : 02-2128-263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